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기 신도시 홈페이지
    카테고리 없음 2021. 7. 16. 14:56

    3기 신도시 홈페이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언제나 부동산은 우리에게 민감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살면서 필수적으로 필요하다는 의식주 중에 한가지 이기때문인데요. 이번에 3기로 건설되는 신도시와 관련되어서 중요한 내용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사전예약이라는 것인데요. 이전에는 없었던 것이라서 조금 당황스럽기는 하군요.

    이미 앞서 진행중이던 3기 신도시는 수도권 인근에서 얼마 남지않은 자리에 생기는 것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의 관심은 아주 높습니다. 대략적으로 위치를 확인해보니 서울을 중심으로 건설되어지는 곳들이 참으로 많은것 같은데요. 그런곳에 사전청약을 하려고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늘의 별따기라 하더라도 되면 로또와 같은 대박이라는 인식때문에 사실 경쟁률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것은 실제 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분들이 당첨되었으면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사전청약 홈페이지를 알아보기 이전에 위치를 살짝 찾아보았더니 몇곳이 보이던데요. 대략적인 면적을 나열해보면 이러합니다.

    남양주 왕숙(866만 ㎡), 왕숙2(239만 ㎡)  / 하남교산(631만 ㎡) / 인천계양  (333만 ㎡) /  고양창릉(813만 ㎡) / 부천대장(343만 ㎡) / 광명 시흥(1,271만 ㎡ ) / 과천(155만 ㎡) / 안산 장상( 221만 ㎡)

     

    신도시 사전청약이란?

    그런데 대체 사람들이 말하는 사전청약이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보통은 lh공사나 sh공사에서 청약이라는 것을 하게되면 뽑기에 도전할수 있자나요? 이부분을 찾기 위해서는 3기 신도시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야합니다. 내용을 요약해본다면 원래 일정보다 1년 또는 2년전에 이를 진행하는 제도라고 합니다. 빠른것은 21년 7월부터 공급된다고 합니다.

    지구를 선정하고 계획을 승인받고 나면 진행되는데 거기에 사전에 접수를 받아서 실제 착공이 이어지게 됩니다. 누구나 궁금한 것이 그럼 분양가는 얼마인가 하는 것일텐데요. 이건 처음에는 추정치로 가격을 안내하고 나중에 본청약시에 다시 안내된다는 군요.

    자세한 정보는 예약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실수 있는데요. 대략적인 제도의 소개는 물론 이고 공급계획이나 정보와 뉴스와 관련 소식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당연히 자격조건이라는 것이 있기때문에 이부분은 잘 챙겨서 보시기는 해야합니다.

    https://xn--vf4b41gp9bm8g.kr/main.do

     

    사전청약

    사전청약

    xn--vf4b41gp9bm8g.kr

    당연히 지역별로 신청을 할수 있는 일자는 전혀 다릅니다. 앞서 언급했던 지역들이 모두 같은 날에 청약을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인데요. 우선 지금 진행되는 곳은 인천계양과 남양주진접2, 성남복정1, 의왕청계, 위례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정부분은 꼭 잘보셔야 하고 신혼부부, 내생애첫주택 등등은 자신이 대상자에 포함이 되는지를 체크해서 준비를 잘하셔야 합니다. 그럼 좋은 결과있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