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 없음 2021. 5. 3. 19:06

    많은 분들이 인터넷에게 원하는 물건을 살수 있는 쇼핑몰이 대세인 세상입니다. 집앞 오프라인 매장보다 싸게 살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시간적으로 빨리 받지 않아도 되는것은 그곳에서 사는게 좋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죠. 그런 부분에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또한 비슷한 이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대형마트라는 것들이 생겨나면서 많은 상황이 변화하게 되었습니다. 적절한 양을 구매하던 쇼핑 스타일은 대량구매와 같은 형태로 진화했는데요. 아무래도 많이 사면 싼것은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같은 경우에도 마찬가진데요.

     

     

    양은 많지만 그만큼 저렴해서 사람들이 찾기 시작하면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요즘에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등을 통해서 더욱 접근성이 높아져만 가고 있는것 같더군요.

    제 주위분들만 봐도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는데요. 일단 주위에 매장이 가깝게 있는 경우가 아니거나 아니면 별도의 쿠폰을 이용해서 할인을 웹에서 받으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요.

     

     

    개인적으로도 집 근처에는 홈플러스 밖에 없어서 그런지 이런곳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확실히 집에서 상품을 편하게 볼수 있어서 좋기는 한것 같더군요. 당연히 이건 개취이긴 하지만 말이죠.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코스트코의 공식 쇼핑몰을 찾아보시면 바로 찾을수 있습니다. 당연히 한국어를 지원하기때문에 이를 사용하는데 하등의 문제는 없을것 같습니다. 거기에서 보시면 수많은 상품이 보입니다.

    신규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서 등록을 하시고 구매를 하는 분들에게는 스타벅스에서 먹을수 있는 아이스아메 한잔을 쿠폰으로 준다고 하니 가입을 고민하는 분들은 이번 타이밍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참 중요한게 있는데요.

    www.costco.co.kr/

    일단 쇼핑몰에서 여러분들이 진짜 원하는 상품을 찾아보시고 구매를 진행해보시면 한가지 깨닫게 되는것이 있는데 코스트코 로그인이라는 것입니다. 당연히 당신이 회원가입을 해야 살수 있다고 안내가 되고 있는데 중요한것은 가입을 하는 방법이겠죠.

    이미 오프라인 매장에서 코스트코 회원으로 가입을 하신분들이라면 굳이 새로 만들필요없이 온라인 등록이라는 매뉴를 사용하셔서 기존에 가입된 카드정보를 순차적으로 입력해서 가입을 진행하실수 있기때문에 어려움이 없을것 같은데요. 문제는 없는 분들입니다.

    여기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을 선택하시고 그 과정을 진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인터넷에서도 구매를 하려면 유료회원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건 실제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되는 프로세스인데요. 맴버가 아니라면 살수 없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기본적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코스트코 비즈니스 회원권은 33000원이고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은 80000원입니다. 골드스타 회원권은 38500원등등 이니 자신이 원하는 타입으로 가입을 진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후에 쭈욱 넘어가면 되는데요. 그 등록과정을 살펴보면 이름, 영문이름, 생년월일, 주소 등등을 순차적으로 입력하시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끝까지 진행하시고 로그인을 하면 이제 코스트코 쇼핑몰에서 편하게 원하는것을 즐길수 있습니다.

    워낙 코스트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물건이 많아서 그냥 찾기는 어려울수 있는데요. 그럴때는 카테고리 전체보기를 선택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잘 분류된 항목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춰도 있어서 견과류 살때 좋아요.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 코스트코 매장이 있는지 찾아보실수 있는 메뉴도 구독하기 옆에 있으니 이를 확인해보세요. 일단 보이는 지도를 보니 약 16개정도의 매장이 한국에서 운영되어지고 있는것 같은데요. 방문전 알아봐야하는것이 있으니 점포 안내를 선택해보세요.

    특정 점포를 선택하시게되면 거기에서 실제 운영되는 영업시간과 함께 휴무일에 대한 내용이 보입니다. 대부분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 의무휴일이라고 되어져 있지만 지역별로 상이할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것을 확인안하고 차가지고 갔더니 쉬는 날이라서 헛탕을 친경험이 많아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혹시라도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을 사용하시면서 사이트의 의문점이 생기시거나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를 사용해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당연히 자주찾는 질문 페이지에서 우선 이미 이것에 대한 답변이 등록되어져 있는지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궁금증이 전혀 해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운영되어지는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로 문의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보통 한국에 상담센터는 오후6시까지인데 코스트코는 다르군요. 오전 9시부터 오후9시까지라고 합니다.

    모바일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별도의 어플을 받아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코스트코 홀세일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앱이 존재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말은 안드로이드 폰이나 iOS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쓸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서도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이고 편하게 거래를 할수 있으니 어짜피 회원이라면 휴대폰에 설치하시고 카드를 등록해두시면 직접 매장에 가실때에도 디지털 멤버십 카드를 보여주시고 입장이 가능하니 편하기는 할것 같군요. 실물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 말입니다.

    근데 직접 검색하다보면 영문으로 쓰여진게 있는데 그건 한국꺼가 아니라고 받으셔도 쓸모는 없을꺼에요. 한글로 쓰여있는 부분을 찾아보시면 동일한 앱을 받을수 있습니다. 당연히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는 것은 무료로 진행되어지기때문 이건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