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또 신규 판매점 모집
    카테고리 없음 2021. 4. 16. 11:37

    오늘 시작된 따끈따끈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금일부터 로또 신규 판매점 모집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런게 있는줄도 처음 알았어요. 누구나 인생의 역전을 꿈꾸기 마련이고 그런 부분에 있어서 로또는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수단으로 인식되어져 가고 있습니다. 확률이 너무 낮지만 그만큼 금액이 크거든요.

    요즘에는 로또 1등에 당첨이 된다고 인생역전을 하기는 어렵다고들 말합니다. 아무래도 서울 집값을 보면 그금액으로 사는 것도 어렵기 때문이겠죠. 뭐 그래도 자신이 만족하면서 산다면 절대 부족한 금액은 아닙니다.

     

     

    길거리를 걷다가 보면 이를 파는 판매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판에서도 팔고 복권방도 보이고 하죠. 추가적으로 시간이 없는 분들은 인터넷에서 구매를 할수도 있어서 나쁘지 않은데요. 바로 4월 16일부터 신규 판매점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모집 인원이 총 2084명이라고 나오는데요. 전국에서 로또 복권을 팔수 있는 궐리를 갖을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기때문에 이를 찾는 분들이나 접수하려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모르는것이 하나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인들 누구나가 신청해서 권한을 받을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조건이 우선계약 대상자와 차상위계층으로 한정되어져 있기때문입니다. 그럼 이게 뭘까요?

    공식 로또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모집대상에서 그 내용을 확인해보실수 있는데요. 뭔가 법률로 안내가 되고 있어서 정확하게 알수 없는데요. 찾아보면 장애인 복지법 대상,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세대주, 독립유공자와 유족과 가족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이번에 진행되는 로또 신규 판매점 모집은 2021년 4월 16일 10시부터 시작되어서 2021년 5월 17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신청이라고 안내되어지고 있고 계약대상자 선정발표는 접수마감일 다음날인 2021년 5월 18일 입니다.

    선정이 되신분들은 당첨자발표 이후 바로 다음날인 2021년5월19일부터 6월18일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펭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동행복권사이트에서 위쪽에 있는 메뉴인 행복공감 -> 공지사항을 보시면 2021년 온라인(로또)복권 신규 판매인 모집 공고라고 해서 올라온 공지가 있습니다. 이를 보시면 첨부파일로 공고문도 들어있으니 이를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sales.dhlottery.co.kr/index.do

     

    동행복권 판매인 모집

    다. 계약대상자 선정 및 발표 : 2021. 5. 18(화) 18:00 * 계약대상자와 예비후보자(순번 포함)를 함께 선정합니다. ** 선정된 계약대상자와 예비후보자분들에게는 신청 시 등록한 ‘우편물 수령지’ 주

    sales.dhlottery.co.kr

    현재 메인에서 팝업창으로 열리는 부분에서 접수하기를 눌러보시면 실제 모집지역이나 상세내용 신청자격 등등을 직접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당연히 지역별로 인구와 판매금액을 기준으로 확인해서 모집지역이 결정되는데 시장규모가 이미 포화라면 당연히 제외되겠죠.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