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카테고리 없음 2021. 3. 15. 19:32
사람들이 즐겨 쓰는 것들중에서 결제 수단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와 관련된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다고 생각하시지만 실제로 신용카드는 조건이 만족해야지만 만들수 있습니다. 이게 언뜻 생각하면 외상으로 물건을 사는것이기 때문에 회수가 안될것 같다면 발급을 안시켜주기 때문이죠.
예전에는 몰랐습니다. 그냥 내가 언제라도 원하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받을수 있다고 쉽게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시간이 흘러서보니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직장에 다니고 있는지에 대한 부분이 필수라는것도 나중에 알았죠.
nbsp;
아 회사에 취업을 하신분들이 아니라 자영업자분들이라도 소득을 증빙 하실수 있다고 하면 가능한것 같더군요. 여러분들도 이부분은 잘 기억하고 계셨다가 필요할때 이런서류를 준비하시면 되겠죠.
전자상거래 서비스가 우리에게 익숙하게 다가오는것은 인터넷에서 물건을 살수있게된지 오랜시간이 흘렀기때문입니다. 예전엔 웹에서 뭔가를 구매한다는것에 안전하지 못할것 같다는 거부감 때문에 부담을 갖는 이들이 많았는데요.
nbsp;
지금이야 컴퓨터 말고도 스마트폰과 같은 것을 사용해서도 많이들 구매를 진행하시기 때문에 이런 안전하지 않을것 같다는 오해는 사라져 버린것 같기는합니다. 정 찝찝하면 롯데카드 사용시에 보안프로그램을 필수로 쓰고 백신검사도 주기적으로 하면 되구요.
안전한 다음검색에서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입력하시면 사이트로 들어갈수 있는 바로가기를 찾는 것은 떡먹는것보다 쉬워요. 개인적으로는 이러한 방식이 가능 깔끔하고 위험부담을 줄여준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자주 쓴답니다. 처음 모습은 기대했던것보다는 더 클래식한 느낌입니다.
요즘 마케팅 트렌드를 보면 초심으로 돌아가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롯데카드에서도 비슷한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해보니 1950년대에 등장한 신용을 기반으로 만든 카드라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는데 가치와 본질을 지키겠다고 말하고 있죠.
최근에 사용되는 많은 카드들이 이전과는 다르게 혜택이 많이 줄어들었다고들 느끼실꺼에요. 그래서 이전에 발급 받은 것을 해지하지말고 쓰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것같은데요. 요즘에는 2가지 혜택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들도 많아서 처음 신청할때 고민을 줄여줍니다.
이미 회원이신분들은 롯데카드의 홈페이지를 찾는 이유는 두가지 정도일것 같은데 그중에 하나는 어떤 할인이나 적립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함이고 다른 하나는 내가 얼마나 썼는지 또는 잘 쓰고 있는지를 체크하는 관리 목적일것 같아요. 그것을 확인하려면 My라는 메뉴를 써야합니다.
당연히 본인 정보를 조회를 하시려면 로그인은 필수적인부분인데요. 롯데카드 앱을 실행해서 QR코드 스캔이나 숫자코드를 입력하실수도 있고 아니면 이전에 가입한 아이디를 입력후 접속해보셔도 됩니다. 공동인증서를 등록해두신분들은 그것을 쓰셔도 되구요.
단 처음으로 이곳 홈페이지를 쓰는 경우에는 먼저 해야하는 것이 있는데 그게 바로 보안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의 컴퓨터에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진행해야하는 것으로 어쩌면 가장 핵심이라고 보실수도 있겠군요.
보통은 2가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인스톨을 해주셔야 하는데 방화벽키보드 보안이 하나이고 공인인증서 관련이 다른 한가지입니다. 뭘깔아야 하는지 모르신다면 그냥 통합 설치를 진행하시는게 맨탈 측면에서 편할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카드를 발급을 받고 싶은분들은 롯데카드 중에서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부터 알아보셔야 할탠데요. 메뉴중에서 카드라는 것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한눈에 보기, 브랜드, 신청, 등등이 거기에 있거든요.
인기있는 것을 TOP3로 간추려 두었는데 로카 클래식이라고 요즘에 미는것이 보이고 LOCA100, 롤라카드가 보이는군요. 자세히 보기를 선택해보시면 대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잇는지도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타입별로 연회비가 다르다는것을 알수 있는데요. 국내에서 쓰는것이냐 국외에서 쓰는것이냐 등등에 따른 차이를 바로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할인이라는 부분이나 서비스 제공기준도 있으니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쓸지는 계획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니 자신을 믿지 말고 계산기와 명세표를 잘 확인해서 조절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