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메프 쇼핑몰 홈페이지
    카테고리 없음 2021. 2. 22. 17:26

    오늘은 물건을 사는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쿠팡이나 지마켓과 같은 여러 오픈마켓들이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는 위메프 쇼핑몰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려드려보려고 합니다. 위매이크 프라이스라는 이름으로 20여년전에 등장했었지만 지금은 바뀌었죠. 당시에는 쇼셜커머스라는 명칭으로 유명했었죠. 그때만 해도 오프라인매장에서 쓸수 있는 지역별 쿠폰으로 진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제는 쿠팡이나 11번가 티몬과 대결을 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이들 쓰고 있어서 이제는 모르는 분들이 거의 없을것 같은데여. 개인적으론 위메프 쇼핑몰과 같이 온라인에서 물건을 파는 곳을 많이 쓰고 있어요. 인터넷에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인데요.

     

     

    오프라인에서는 매장을 임대하는 비용과 직원, 관리비 등등과 같은 여러가지문제로 웹에서 파는것보다 싸게 팔수가 없습니다. 금액적인 부분을 따지는 분들은 꼭 위메프같은 실제 상점이 아닌 가상의 공간에서 판매하는 곳을 이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장사도 중요하지만 이런 기업들에서는 사회적인 참여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를 생각한다는것이 쉽지는 않지만 이런것을 보는 이들에게 나눔이라는 것을 고민하게 하고 실천할수 있는 귀감이 되어지기 때문이죠. 위메프에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러한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검색하는 사이트에서 위메프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검색해보시면 바로 들어가실수 있는 바로가기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접속하는 방식은 우리의 안전을 위해서도 분명히 중요하답니다. 요즘에는 워낙 다양한 방식으로 사람들에 정보를 빼가거나 피해를 주는 이들이 많이 있거든요.

    쇼핑몰 메인페이지 주소에 프론트라는 단어가 붙어있는것은 진짜 오랜만에 보는듯하군요. 왼쪽 위를 보시면 이곳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전체카테고리를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패션부터 시작해서 뷰티, 유아, 식품, 생활용품이나 가구, 전자기기등등 대부분 판매되고 있습니다.

    요즘 오라인에서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한시라도 빨리 전달하는 배송전쟁말이죠. 쿠팡은 로켓처럼 빨리주는 것을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위메프에서는 당일배송이라는 것이 있는데 GS Fresh Mall이 있어요. 저도 써보지는 않았는데 3시간안에 받을수 있는것도 있더군요.

    당연히 정상적으로 이곳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배송을 받기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아직 회원가입을 안하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가입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비회원 로그인이 있기는 한데 이건 구매번호화 주문시 사용한 휴대전화번호로 들어가는거 더군요.

    자주 방문하실것 같은 분들이라면 바탕화면에서 쓸수 있는 위메프 쇼핑몰 바로가기를 만들어두시면 편한데요. 저는 컴퓨터에서 익스플로러 말고 크롬을 쓰거든요. 거기에는 이런것을 쉽게할수 있는 바로가기 만들기가 들어있어요. 위메프 접속후에 찾아서 실행만 하면 되요.

    이미 이전부터 이브라우저를 사용하시던 분들이라면 설명하지 않아도 이기능에 대해서 아실것 같아요. 일단 선택해보시면 바로가기를 만들꺼냐고 물어오는데 위메프가 맞다면 확인후에 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여전히 국내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라고 하는 웹브라우저를 쓰는 분들도 많은 것같아요. 이것으로는 안되는지 물어보시는데 이것도 쉬워요. 메인 화면에서 이미지나 글씨가 없는 부분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보세요.

    그럼 거기에서 몇가지 항목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모든 바로연결이라는 거 밑에서 " 바로 가기 만들기(t)"라는 문구가 보이실꺼에요. 

    이것을 눌러주시면 윈도우 바탕화면에 사이트아이콘을 만들것인지 물어보는데요. 위메프 쇼핑몰 URL주소 가장 뒤에 있는 것이 main이라고 되어 있어야 첫페이지가 저장되어지게 됩니다.

    아이콘 모양만 보면 크롬을 통해서 만들어 낸것이 더 눈에 잘 들어오고 뭔가 매력적인것 같은데요. 둘다 기능은 동일하니 이건 본인 취향에 맞추어서 쓰시면 될것 같습니다. 모바일은 어떻게 할까 고민하는 분들도 있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차라리 웹보다는 별도로 만들어진 어플을 쓰는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업체들이 모바일에서 자신들의 앱을 쓰는 경우에 몇가지 혜택을 제공해주거든요.

    그래서 이를 받아서 사용하시는게 좋은 플래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수 있어요. 보통 쿠폰같은 경우에도 별도로 주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찾아서 써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군요.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글은 이만 줄이도록 할태니 직접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