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h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카테고리 없음 2021. 1. 14. 16:56
lh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요? 전 몰라서 한참을 고생햇어요. 시간이 흘러가면 당연히 머리도 똑똑해질것 같았는데요. 정보를 쉽게 찾을수 있는 컴퓨터와 모바일기기가 생기면서 오히려 그 반대가 된것 같다는 느낌을 종종 받아요. 청약 정보를 보려고 lh공사에 대해서 떠올렸는데 이름이 기억나지 않지 모에요.
사람들은 항상 말합니다. 누구나 제짝이 있다고 말하죠. 주택이라는 것도 그러하다라고 말하는데요. 나무 밑에서 사과가 떨어지길 기다리시면 안되고 lh공사나 sh공사등을 이용해서 자꾸 도전해보셔야 합니다. 세상에 그냥되는건 없어요.
추첨을 통해서 저렴하게 내집을 마련하려면 당연히 청약이라는 시스템을 활용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디에 있는 집을 응모할수 있는지는 여러분들이 직접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참고해보세요.
lh공사 홈페이지를 찾다가 보니 여전히 행복주택이다 뭐다 해서 말들이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그거라도 저에게 준다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이게 상대적이다보니 어떤이들에게는 괜찮은것이 타인에게는 별로처럼 보인다는 생각을 하게되더군요. 아무튼 적어도 발품이 아니라도 인터넷에서 서핑을 하시면 좋은 내용을 알아볼수 있어요.
간단하게 인터넷에서 검색만하시면 lh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를 찾아가는 것은 어렵지는 않을것 같아요. 다음같은 곳에서 쳐보시면 바로 나오니 말이죠. 중요한것은 해당 페이지는 대량 여기가 무슨일을 하는곳인지 등에 대한 내용이 있는거에요. 청약센터 홈페이지가 아니라는 소리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말하는 응모할수 있는 홈페이지는 별도의 페이지에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도메인은 동일한곳에서 서브로 만들어져 있으니 찾기는 쉬워요. 토지부터 시작해서 분양주택이나 신혼희망타운 , 임대주택, 매입임대, 전세임대, 상가등이 바로 메인에서 보이실꺼에요.
사이트 하단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적으로 운영되어지고 있는 내용들이 보이실껀데요. 공급계획이나 청약절차에 대해서 알아볼수 있는 가이드도 있습니다. 당연히 증명서 발급도 되는데 모르는 것은 콜센터를 통해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1600-1004번인데요. 원격도 지원된다고 하죠. 단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토요일과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쉰다고 합니다.
분양임대 정보에 가보시면 이것도 아까 말햇던 토지나 신혼 희망타운등등과 같이 여러 항목으로 나눠져서 안내되고 있습니다. 공급에 대한 계획을 보시면 위치와 함께 일자 공고가 있어요. 제일 궁금해하시는것이 절차나 방법일것 같은데요. lh공사 홈페이지에 보시면 위에 가이드라는 문구가 있어요.
거기에서 본인이 원하는 것을 우선 선택해야하는데요. 상가라던지 희망타운을 선택하시면 기본적인 정의를 읽어보실수 있습니다. 절차를 보시면 순차적으로 이해할수 있는 표와 함께 간략한 설명이 보이실꺼에요. 이를 확인해서 본인에게 맞는것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우선해봐야 하는것이 연습입니다. lh공사에서는 사람들의 실수를 줄여주기 위해서 홈페이지에서 쳥약을 마치 진짜 하는것처럼 진행하는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본인이 잘 준비했는지를 보면 되죠.
이렇게 본인이 확인하시고 문제가 없다면 원하는 추첨 일정을 확인하시고 일자에 맞추어서 이곳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를 만들어두시고 매일 들어와서 일정을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