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팀뷰어 다운로드 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 12. 22:33

    팀뷰어 다운로드 하는것은 어렵지 않아요. 오래전에 처음 이것을 마주하고 참으로 놀랐습니다. 엄청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충해도 쓸수 있을만큼 잘 만들어 놨었거든요. 그래서 이를 통해서 외부에 나가게 되면 쉽고 빠르게 원격을 쓸수 있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기업과 개인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원격지원등으로 유명한 팀뷰어도 속해있습니다. 이전에는 우리가 생소하게 들었던 이런 단어가 익숙해진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쉽다는 이야기죠.

     

     

    그래서 인지 이제 일반인이라고 표현할수 있는 컴퓨터에 대한 이해도나 지식이 있지 않는분들이라고도 해도 진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그게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능에 대해서 보죠.

    원격지원이라는 것이 말이 어렵지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처럼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할때 이단어를 보셨죠? 팀뷰어 다운로드를 통해서 편하게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사이트등에서 볼수 있을꺼에요. 이게 다는 아니죠.

     

     

    제일 익숙한 것은 원격 액세스라는 것일꺼에요. 보통 외부에 있는 컴퓨터에서 가정에 켜둔것을 실행해서 너무 간단하게 컨트롤을 할수 있어요. 20년전에 이것을 쓸수 있었으면 그렇게 힘든게 게임을 돌려놓은것을 확인하기위해서 난리를 치진 않았을것 같은데 말이죠.

    스마트폰에서 컴퓨터를 제어하는 것도 됩니다. 모바일이 등장하고선 이제는 더욱 편해지는것 같아요. 대부분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으신데요. 가장 좋은것은 폰에서 폰을 컨트롤도 된다는것이에요. 멀리있는 가족이나 지인들을 위해서 도와줄수도 있습니다.

    이제 어디에서 팀뷰어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는지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으로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들어가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것 같은데요. 메인 화면에서 바로 무료 버전 다운로드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주의하실 점이 있어요.

    써있는 문구를 읽어보시면 써있지만 개인목적으로 비상업적인 네트워크환경에서만 쓸수 있다고 되어있죠? 이말은 회사같은 곳에서는 사용이 안된다는 소립니다. 그런 단체에서는 구매를 하셔야만 한답니다. 설치파일 받아보세요.

    팀뷰어를 받는시간중에 화면에 등장한 내용을 읽어봤는데요. 규모에 따라서 다른것을 써보라고 하는군요. 사용 인원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용량이 크지않아서 파일을 받는것은 크게 어렵지 않는데 설치를 하시거나 실행을 하는것은 정해야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기존에 제공하는 도구들이 인스톨을 해서 쓰는 방법만 있엇다면 팀뷰어는 무설치로 실행만 해서도 쓸수 잇거든요. 좀 다르긴 하군요.

    고급설정이라는 것은 몇가지 추가적인 항목이 있는데요. 설치 경로를 지정하는거랑 3가지가 더있어요. 회의기능도 포함되어 있어요.

    인스톨을 완료하시게 되면 이후에 창이 하나 등장하는데요. 거기에 내용에 상업적으로 써볼것인지를 물어보고 있군요.

    저는 개인용으로 쓸것이라서 아니요를 선택해서 창을 종료했습니다. 자동으로 완료되면 실행되어지게 되는데 최신 소식이 안내됩니다.

    영어로 잔뜩 써놔서 전 무슨 말인지 모르겠더군요. 하단에서 OK를 선택하시면 창을 닫을수 있습니다.

    팀뷰어가 실행되면 원격제어와 회의, 채팅등과 같은 여러가지 기능이 보입니다. 이를 사용해서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시면 되겠습니다. 라이선스 부분만 잘챙기고 문제없이 사용한다면 진짜 괜찮은 도구를 얻게됩니다.

     

    *참고하실만한 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굴의 안드로이드OS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플레이스토어 라는것을 모를래야 모를

    xn--v52b2zhtz04a4va.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