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1. 22:08

    cj대한통운 택배조회 깔끔하게

    우리나라에서 특별히 발달한 서비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IT강국이라고 불렸으니 그것을 제외하고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택배 시스템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해외에 지인들에게 인터넷 소핑으로 구매하고 다음날 아침에 받거나 익일배송을 받았다고 이야기 하면 깜짝 놀라더군요. 사실 우리에게도 이런 서비스가 제공된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지만 말이죠. 돌려말하면 밤늦게, 혹은 새벽에 일해주시는 고마운 기사님들이 계셔서 가능한것이겠죠.

     

    국내에서는 수많은 택배업체들이 존재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CJ대한통운 택배가 괜찮더군요. 워낙 자주 배달해주셔서 그런지 고객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느낌이랄까요? 요즘에는 일반가정에서도 쉽게 택배를 보내거나 받기때문에 궁금해지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cj대한통운 택배조회에 관한 것입니다. 내가 주문한 물건이 언제오는지? 어디쯤 왔는지? 발송은 되었는지를 확인해볼 수 있는 것으로 예전에는 오매불망 올때까지 무작정 마음조리며 기다렸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여기서 우리가 맨탈을 잡아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당일배송, 익일 배송을 신청했다고 기사님을 닥달하는것은 의미 없다는 것입니다. 그분도 cj대한통운에서 물건을 받고 분류한후 출발을 하려면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보통 대부분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은 아주 간편하게 CJ대한통운 택배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셔서 검색해보시면 간단하게 어플리케이션을 받을 수 있기때문이죠.

     

     

    앱을 사용중인 스마트폰에 설치하시고 실행해보시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한 간편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고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CJ대한통운 택배조회는 받는것과 보낸것으로 나누어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것은 택배사를 선택해서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인데요.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뿐만 아니라 한진, 롯데, 우체국, 편의점등등의 업체도 가능하죠. 물론 운송장 번호는 필수적으로 필요하죠. 어플에서 알림설정을 ON으로 해두셨다면 현재 배달되고 있는 현황 확인은 물론 어디에서 부재시 상품을 어떻게 받을지 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사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cj대한통운 택배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얼마든지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택배조회 시스템이 등장하는데요. 사이트 화면 중앙 부분을 확인해보시면  커다란 입력창이 있는데요. 이곳에 운송장 번호를 넣어서 검색해보시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홈페이지에서 조회 / 예약 이라는 부분에서 살펴보시면 CJ대한통운 택배조회 페이지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이곳에서 APP을 사용할 수 있도록 QR코드도 제공되고 있으니 이용해보셔도 좋을것 같군요.

     

    만약 운송장번호를 넣고 확인을 해보았으나 정보가 없거나 이상이 발견되는 경우에는 문의를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배달온 택배에 파손이나 변질이 있는 경우에도 문의를 진행해보셔야 하는데요.

     

     

    물론 택배를 시켜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CJ대한통운 운송장이 발급되었다고 무조건 배송을 시작했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업체에서 먼저 운송장을 뽑았고 실제는 아직 집하가 되지 않은 상태일수도 있으니 여유있게 기다려보시는 것도 좋겠죠.

     

    CJ대한통은 고객센터는 1588-1255번으로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단 일요일에는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진 상담 운영됩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만 가능하다는것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신이 택배기사님을 기다리거나 따로 우체국까지가서 택배발송을 하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최근 유행하는 무인 락커 서비스를 이용해서 택배를 보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군요. 무인락커 서비스란?

     

    cj대한통운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편의점 등지에서 물품보관함을 보셨다면 그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를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택배를 보내실수 있습니다. 일단 접수 방법은 어플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cj대한통운 앱을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무인락커 등록 매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추가적으로 대략적인 무인락커 서비스 가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것이 얼마인지를 알아야쓰겠죠.

     

    현재 cj대한통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무인락커서비스는 소중대를 기준으로 요금이 측정되어 있습니다. 제한을 살펴보면우선 20kg이하만 가능해보이구요. 크기는 130cm 이하라고 하니 이점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문의처로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항상 가정의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CJ대한통운홈페이지

     

    CJ Logistics

     

    www.cjlogistics.com

     

    댓글 0

Designed by Tistory.